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AXA손보, '2020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운전자보험 부분 수상

/AXA손해보험

AXA손해보험은 'AXA 마일리지운전자보험'이 지난 27일 '2020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운전자보험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로써 AXA 손보는 2017년 첫 수상을 시작으로 4년 연속 고객사랑 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은 중앙일보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상이다. 소비자 조사와 학계, 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대한민국 소비자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부문별 최고 브랜드가 선정된다.

 

지난 2017년 출시된 AXA 마일리지운전자보험은 연간 주행거리에 따라 보험료를 할인해주는 자동차보험의 마일리지 할인 특약 혜택을 그대로 담은 운전자보험이다.

 

1년간 주행 거리가 1만2000km 이하인 경우 보험료 6%를 환급받는다. 매년 갱신해야 하는 자동차보험과 달리 운전자보험은 장기간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행거리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만 7세 이하의 자녀를 둔 운전자에게는 보험료 5% 추가 할인도 제공한다. 운전자보험에 자녀할인 혜택을 도입한 것. 어린 자녀를 둔 운전자의 교통사고 발생 위험도가 낮다는 통계에 따라 이제껏 자동차보험에만 적용되던 자녀 할인 혜택을 운전자보험으로까지 확대했다.

 

이밖에 이 상품은 보이스피싱 손해, 일상생활배상책임 등 선택이 가능한 다양한 보장을 제공한다.

 

AXA손보 관계자는 "합리적인 보험료와 폭넓은 보장을 통해 고객에게 항상 힘이 되고 신뢰받는 보험사로 거듭나겠다"며 "국내 최초의 다이렉트자동차 보험사로 출발해 이제는 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갖춘 만큼 우리 고객의 인생 파트너로 함께 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