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은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 및 금융소비자의 권익 보호 강화를 위하여 제10기 'NH-고객패널'을 공개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모집인원은 30명 내외다. 안전하고 편리한 금융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많고, 온·오프라인 활동이 가능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신청은 다음달 7일까지 농협은행 인터넷뱅킹에서 하면 된다.
고객패널은 올해 6월부터 11월까지 농협은행의 상품·서비스에 대한 의견제시 및 아이디어 제안, 인터뷰와 토론회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되며, 활동비 지원과 농협은행 이용 시 우수고객 혜택 등을 제공받는다.
함용문 마케팅부문 부행장은 "농협은행은 고객패널의 제안사항을 금융서비스에 적극 반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의견에 귀 기울이는 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뱅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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