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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패션

아미, 현대본점 단독 매장 오픈

우드 톤 바탕으로 아미의 DNA 녹여낸 친근하고 편안한 공간으로 디자인

 

아미, 현대본점 매장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아미'가 서울 강남구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4층에 남성복 매장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파리 기반의 건축/디자인 스튜디오 '케이오'가 디자인한 글로벌 리테일 컨셉을 적용했다.

 

전체적인 우드 톤을 바탕으로 바닥과 가구에 오크(oak, 참나무) 소재와 기하학적 패턴을 적용해 아미만의 친근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매장 중앙의 아미를 대표하는 하트 로고에 골드 컬러를 입혀 독특한 느낌도 더했다.

 

아미 매장은 '20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뿐 아니라, 가장 최신의 '20년 프리폴 컬렉션도 선보인다. 하트 로고 티셔츠/셔츠 등 베스트셀러 '하트 컬렉션'부터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과 핏의 팬츠/쇼츠, 가죽 가방, 야구 모자까지 다양하게 구성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기존 레드/블랙 컬러의 하트 패치 외에 선으로 연결된 하트 자수 로고를 적용한 상품이 처음 출시됐다. 하트 자수 로고는 좀 더 심플한 느낌을 줘 출시되자마자 인기 아이템에 오를 정도로 소비자 반응이 좋다.

 

'레더백 컬렉션'도 처음 선보였다. 아미의 레더백은 견고한 소가죽 소재로 제작됐으며, 금속 하트 로고로 포인트를 줬다. 미니 아코디언백, 스몰 박스백 두 스타일로 구성되고 크로스, 클러치나 벨트백으로 활용 가능하다.

 

송애다 10 꼬르소 꼬모 팀장은 "아미는 파리지앵 감성을 담아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친구 같이 편안한 아이템으로 모든 세대로부터 사랑받고 있다"며 "아미의 DNA를 구현한 단독 매장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고 유쾌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 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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