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배우 이천희와 동생 이세희의 아웃도어 브랜드 '하이브로우'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할리스커피가 2020 여름 프로모션 굿즈로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하이브로우와 콜라보한 '라이프스타일 잇템 3종'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굿즈는 배우 이천희와 그의 동생 건축가 이세희 형제가 운영하는 '하이브로우'와 협업으로 탄생했다. 하이브로우는 라이프스타일 앤 퍼니쳐 브랜드로 캠핑족들 사이에는 이미 잘 알려졌다. 도시적이고 부드러운 감성의 할리스커피와 자연적이고 정제되지 않은 투박한 느낌의 하이브로우가 만나 선보이는 이번 굿즈는 뛰어난 품질과 가성비가 특징이다.
할리스커피는 협업을 통해 '밸런스익선'을 추구하는 MZ세대(밀레니얼과 Z세대) 공략에 나섰다. 밸런스익선은 최적의 만족을 위해 밸런스를 꼼꼼히 따지는 젊은 세대의 신소비 트렌드다. 이들은 캠핑을 위해 값비싼 장비를 구입하는 것이 아닌,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내가 있는 곳이 곧 캠핑장'이라는 분위기를 즐긴다. 이번 하이브로우 콜라보레이션 굿즈는 뛰어난 품질에 감성적인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M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예상된다.
할리스커피는 5월 12일부터 8월 31일까지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을 통해 3차에 걸쳐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품목과 무관하게 10,000원 이상 구매하면 '라이프스타일 잇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할리스커피 멤버십 회원은 각 굿즈별로 1,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12일에 출시하는 1차 프로모션 굿즈는 '릴렉스체어와 파라솔 세트'다. 릴렉스체어는 야외 활동의 고단함을 풀어줄 수 있는 편안한 캠핑 의자다. 여기에 탈부착이 가능한 파라솔이 세트로 구성돼 가성비를 더했다. 내구성이 좋고 수납하기 편리한 것이 장점이다. 어느 곳에 두어도 캠핑 감성을 느낄 수 있어 '방구석 캠핑'과 '베란다 캠핑'을 즐기기 위한 홈캠핑 아이템으로도 안성맞춤이다.
26일부터 진행되는 2차 프로모션에서는 '빅 쿨러백'을 출시한다. '빅 쿨러백'은 토트백 형태로 단순히 음식을 담는 용도를 넘어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돋보인다. 넉넉한 사이즈로 야외 활동 시 유용하다. 프로모션의 마지막 굿즈는 6월 9일 출시하는 '멀티 폴딩카트'다. 이 제품은 야외에서 짐을 운반하거나 뚜껑을 덮으면 테이블로 사용이 가능한 멀티형 제품이다. 가정에서는 장난감이나 잡동사니를 수납할 수 있어 실내외에서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빅 쿨러백 후면은 멀티 폴딩카트 손잡이에 끼울 수 있도록 디자인해 기능성도 더했다.
한편, 할리스커피는 각 제품에 'LIFE IS~'라는 타이틀을 넣어 하이브로우와의 협업을 의미 있게 표현했다. 더욱 상세한 프로모션 내용 및 참여 매장은 할리스커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최근 캠핑과 차박을 즐기는 밀레니얼세대와 Z세대뿐만 아니라 '베란다 캠핑' 감성을 즐기려는 홈캠핑족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하이브로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할리스커피와 함께 슬기롭게 여름을 나면서 '라이프스타일 잇템' 3종도 득템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