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너스톤 온디맨드가 전 세계 사용자들에게 코로나19 대응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새로운 학습 플랫폼 '코너스톤 케어'를 출시했다.
최근 팬데믹(감염병의 세계적 대유행)과 관련된 스트레스가 증가하고 있고, 코로나19에 관련된 잘못된 정보가 퍼지고 있는 상황에서 올바른 정보와 정신건강 및 스트레스 관리를 돕기 위한 차원이다.
코너스톤 케어가 제공하는 정보는 ▲주요 보건 기구의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예방 및 관리에 대한 정보 제공 ▲원격 업무를 진행하는 동안 지속적으로 동기를 부여하고 생산성을 유지하기 위한 모범 사례 제공 ▲효과적인 자기관리와 긍정적인 정신 건강을 촉진하는 정보 및 테크닉 제공 ▲유익한 정보가 포함된 간단한 영상과 온라인상 학생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가이드 제공 등이다.
또한 코너스톤은 코너스톤 케어에 대한 많은 고객사들의 긍정적인 피드백과 추가적인 요청에 따라, 새로운 e러닝 구독 콘텐츠인 '리모트 워크 에센셜'을 이어 출시했다.
리모트 워크 에센셜은 새로운 업무 환경에서의 인력 교육 및 개발을 위한 강좌를 제공한다. 해당 강좌의 주제로는 원격 업무 시의 모범 사례, IT 보안, 커뮤니케이션 도구, 정신 건강, 생산성, 리더십 등이 포함된다. 사용자는 약 800개의 주제로 구성된 강좌를 통해 현재와 미래의 비즈니스에 대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코너스톤은 코너스톤 온디맨드 재단 및 콘텐츠 파트너와 협력해 개발한 코너스톤 케어를 통해 기업의 글로벌 서비스 영역을 활용하여, 정확한 정보 및 모범 사례의 확산을 목표로 하고 있다.
코너스톤 창립자 겸 CEO 아담 밀러는 국가마다 코로나19 팬데믹 케이스들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불안과 불확실성을 지적하면서 "우리는 우리의 제품을 활용하여 이러한 위기 상황에 처한 지역 사회와 기업을 적극 지원하려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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