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LF 헤지스 피즈 라인, '아이헤이트먼데이'와 협업 제품 출시

헤지스의 위트있는 온라인 라인 '피즈'와 기발한 독창성의 '아이헤이트먼데이'의 만남

 

LF 헤지스 피즈 라인X아이헤이트먼데이 협업 제품

생활문화기업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가 패션 양말 브랜드 '아이헤이트먼데이'와 이색 협업을 진행하고, 13일 관련 제품을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를 통해 출시한다.

 

헤지스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아이헤이트먼데이와 만나 개성 넘치는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협업은 헤지스의 온라인 전용 라인이자 캐릭터를 활용해 위트 있는 캐주얼을 선보이는 '피즈' 라인을 중심으로 진행되어, 정형화 되지 않은 젊은 감각이 제품에 집중적으로 반영됐다. 헤지스는 패션의 영역을 확대하는 협업을 통해 20주년을 맞은 브랜드에 신선한 활력을 더하는 동시에 밀레니얼 소비자층과 적극적으로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아이헤이트먼데이는 브랜드명 그대로 '누구나 싫어하는 월요일을 기분 좋게 보낼 수 있는 특별한 것을 만들자'라는 모토 아래 2011년 탄생한 국내 패션 양말 브랜드다. 재미있는 디자인, 편안한 착용감, 내구성이 우수한 패션 양말을 선보이고, 양말 자판기라는 기발한 아이디어의 마케팅을 펼쳐 20·30세대를 중심으로 두터운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협업 제품은 헤지스 피즈 라인에서 등장하는 익살스러운 캐릭터들이 아이헤이트먼데이의 독특한 패턴과 다채로운 색감을 입은 것이 특징이다. 선명한 컬러 배색으로 톡톡 튀는 감성을 더한 티셔츠, 스트라이프와 도트 패턴의 감각적인 디자인의 양말은 물론, 로고 프린팅으로 개성을 드러낸 모자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의 아이템 7종으로 출시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