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사회일반

롭썬컴퍼니, 지마이다스와 유통 비즈니스 업무협약 체결

쇼퍼블 콘텐츠 전문회사인 롭썬컴퍼니(대표 신종환)는 지마이다스와 상호 유통 비즈니스의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일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지마이다스의 특가 상품들을 롭썬컴퍼니 온라인 오픈마켓을 통해 공급하게 되고, 롭썬 컴퍼니가 유통하는 특가 상품도 지마이다스의 다양한 복지플랫폼등을 통해서도 공급하게 된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다양한 유통 제품들을 각자의 커머스 영역을 통해 온오프라인 통합적으로 확장 판매할 수 있게 되었다. 상호 마케팅 활동 지원과 동반 성장을 위한 노하우 공유도 지속적으로 협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지마이다스는 현재 100여 곳 직영 숙박과 150 여 개의 체인 숙박 및 토탈 문화 여가서비스를 제공하는 레저 전문 기업으로, B2B대상 운영플랫폼 'G-라운지'와 '현대캐피탈 스타라운지'로 시작해 지속적인 고객사 맞춤형 복지몰 개발과 운영에 힘쓰고 있다.

 

롭썬컴퍼니는 온라인 및 SNS 미디어 분석과 브랜드 전략수립까지 제안하는 회사로써 최근 '다사존' 오픈 마켓을 통해서 유통 제품의 판매가 보다 빠르고 쉽게 이루어질 수 있는 쇼퍼블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는 데 최근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image

롭썬컴퍼니 관계자는 "2월 오픈한 '다사존' 은 한달 만에 매출과 일 방문자수가 지속 성장중이며, 범 국가적인 코로나 19 사태에도 공급받은 마스크를 품절시까지 착한 가격에 구매자 전원에게 순차적으로 제공하여 좋은 이미지를 얻게 되었다" 고 밝혔다. 또한 "코로나19 극복 기원을 위해 '손소독제 나눔 이벤트'를 최근 다사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서 진행중이다" 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