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창업/취업

크렌즈갤러리, 브랜드 사업 확장 신규 고객 할인 프로모션 진행

세탁 프랜차이즈 크린에이드가 명품세탁소 '크렌즈갤러리' 브랜드 사업 확장을 시작으로 신규 고객 할인 프로모션을 상시 진행한다.

 

브랜드화 시켜서 선보이는 '크렌즈갤러리'는 2009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시작으로 백화점에 입점하여 세탁 서비스를 전개하고 있다. 이번 신규 고객을 대사으로 매창 첫 이용시 2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렌즈갤러리는 '명품'을 전문으로 하는 만큼 친환경 세탁 기술인 '워터클리닝' 방식을 사용한다.

 

특화기술인 워터클리닝은 명품옷 세탁이나 명품가방, 명품신발 세탁 시 제품 손상 걱정을 줄일 수 있고, 인체에도 무해한 방법으로 이용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중이다. 특히 해외에서도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세탁 업체가 3~4곳에 불과한 만큼 뛰어난 세탁 기술을 자랑한다.

 

크렌즈갤러리 관계자는 "전문 기술자의 세탁 외에도 명품수선실 이용 또한 가능하기 때문에 수준 높은 서비스가 가능하다"며, 백화점 이용 고객 외에도 세탁 및 수선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크렌즈갤러리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을 시작으로 서초동, 청담동까지 강남 전지역에서 매장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하남 스타필드와 울산에도 입점되어 있다. 또한 향후 전국 어디서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온라인택배 서비스를 시행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