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삼양식품, '까르보불닭볶음면' 국내 누적 판매량 1억개 돌파

까르보불닭볶음면/삼양식품



삼양식품은 까르보불닭볶음면이 출시 2년 만에 국내 누적 판매량 1억 개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까르보불닭볶음면은 2017년 12월 불닭브랜드 10억 개 판매를 기념해 국내 한정판으로 출시됐다. 한정판매 기간인 3개월간 3600만 개가 판매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후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2018년 5월 정식 제품으로 출시됐다.

이 제품은 불닭의 매운맛에 부드러운 크림을 더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크림파스타 맛을 재현하고 맵기를 오리지널 불닭볶음면의 절반 수준으로 낮춘 것이 특징이다. 삼양식품은 까르보불닭볶음면을 선보이면서 불닭브랜드 소비층을 대폭 확대시켰다.

삼양식품은 까르보불닭볶음면 누적 판매 1억 개 돌파와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오는 3월까지 세 번에 걸쳐 '까르르 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까르르 어택 1탄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삼양식품과 불닭브랜드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1등 까르보불닭볶음면 365봉지(2명) ▲2등 까르보불닭볶음면 1박스(10명) ▲3등 까르보불닭볶음면 세트(100명)를 증정한다.

까르르 어택 2탄은 5일부터 시작되며 3탄은 3월 오픈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삼양식품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까르보불닭볶음면은 오리지널 불닭볶음면과 함께 불닭브랜드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며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판매 성장세가 계속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불닭브랜드는 지난해 국내외에서 전년 대비 20% 성장한 3400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