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롯데푸드, '의성마늘 훈제오리 슬라이스' 출시 100일만에 50만개 판매

'의성마늘' 활용 제품군/롯데푸드



롯데푸드는 지난해 10월 말 출시한 '의성마늘 훈제오리 슬라이스'가 출시 100일만에 50만 개가 판매됐다고 5일 밝혔다.

의성마늘 훈제오리 슬라이스는 100% 국내산 오리고기를 훈연해 두툼하게 썰어낸 제품이다. 의성마늘 소스로 양념해 깊은 풍미와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이 제품은 오리를 훈연하고 썰어내는 번거로운 조리 과정을 줄일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제품 한 팩은 400g으로 1~2인이 반찬이나 안주로 즐기기 적합하다.

롯데푸드는 2006년 의성군과 업무 협약을 맺고 14년간 의성마늘햄 등 의성마늘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했다. 의성마늘햄은 알이 굵고 맛이 좋기로 정평이 나있는 의성의 육쪽 마늘을 사용, 고기 잡내를 없애고 구웠을 때 은은하게 퍼지는 풍미로 만족도를 높인 햄이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의성마늘 훈제오리 슬라이스는 건강과 맛은 물론 편의성까지 더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의성지역과의 상생을 이어가며 의성마늘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