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여행/레져

[메트로 트래블] 모두투어 네트워크,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한국소비자포럼 주최, 여행사 부문 2년 연속 선정… 매출, 시장점유율, 브랜드 인지도 높은 평가

모두투어 마케팅본부 우준열 본부장(사진 오른쪽)이 2019 한국소비자포럼 주최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수상하고 기념 촬영중이다./모두투어.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유인태)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여행사부문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 브랜드대상은 한 해 동안 산업 각 분야 대표 브랜드 매출, 시장점유율, 브랜드 인지도 등 객관적이고 신뢰성있는 세부 항목을 평가해 최고 기업을 선정한다. 이번 브랜드대상 조사는 지난 5월 30일부터 6월 13일까지 온라인, 모바일, 일대일 유선조사 등 브랜드 투표를 통해 진행됐다.

지난 24일, 신라호텔에서 진행된 시상식에 참석한 모두투어 마케팅본부 우준열 본부장은 "창사이래 고객가치를 최우선하는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한 결과라 생각된다"며 "항상 고객을 존중하고 고객에게 신뢰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해외여행 자유화와 함께 1989년 설립된 모두투어는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은 국내 대표 여행기업으로 인·아웃바운드 여행사업, 호텔 및 엔터테인먼트 사업 등 여행 레저관련 다양한 사업포트폴리오를 통해 글로벌 여행기업으로 성장 중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