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신한생명, 신생아 살리기 모자뜨기 캠페인 참여

신한생명 직원들이 '신생아 살리기 모자뜨기 캠페인'에 참여해 완성된 털모자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한생명



신한생명은 '신생아 모자뜨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직원들이 직접 만든 528개의 신생아 털모자를 국제아동구호단체인 세이브더칠드런에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제3세계 저개발국가의 신생아를 위해 후원자들이 직접 모자뜨기 키트를 구입해 후원하는 참여형 기부 캠페인이다. 국제아동구호단체인 세이브더칠드런이 주관하고 있다.

신한생명은 7년째 참여하고 있다. 지난해까지 누적 참여인원은 2800여명에 달한다. 이번 캠페인에도 340여명의 임직원이 참여했다.

세이브더칠드런에 전달된 털모자는 말리와 타지키스탄의 저체온증으로 고통받는 신생아들을 살리기 위해 보내질 예정이다. 키트 수익금도 신생아와 산모를 위한 각종 보건사업에 쓰일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