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포토] 스타벅스, 2주간 신선한 생딸기 음료 선보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봄을 맞아 5일부터 약 2주동안 스타벅스 코리아 최초로 신선한 생딸기를 활용한 음료 3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 손진영기자 son@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봄을 맞아 5일부터 약 2주동안 스타벅스 코리아 최초로 신선한 생딸기를 활용한 음료 3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딸기의 새콤함과 아가베 시럽의 달콤함이 우유와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봄 딸기 라떼'와 스타벅스만의 시그니처 티인 유스베리가 신선한 딸리와 만나 고급스러운 맛을 자아내는 '딸기 유스베리 티', 새콤한 딸기와 달콤한 파인애플이 조화로운 '딸기 파인 주스' 등 봄 내음 가득한 생딸기 음료가 고객들을 찾아온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봄을 맞아 5일부터 약 2주동안 스타벅스 코리아 최초로 신선한 생딸기를 활용한 음료 3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 손진영기자 son@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봄을 맞아 5일부터 약 2주동안 스타벅스 코리아 최초로 신선한 생딸기를 활용한 음료 3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 손진영기자 son@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봄을 맞아 5일부터 약 2주동안 스타벅스 코리아 최초로 신선한 생딸기를 활용한 음료 3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 손진영기자 son@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봄을 맞아 5일부터 약 2주동안 스타벅스 코리아 최초로 신선한 생딸기를 활용한 음료 3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 손진영기자 son@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봄을 맞아 5일부터 약 2주동안 스타벅스 코리아 최초로 신선한 생딸기를 활용한 음료 3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 손진영기자 son@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