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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부동산>업계

'어디에 살든 나답게 살자'…직방, 2030세대 겨냥 캠페인 공개

직방이 4일 2030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캠페인 CF를 공개했다. CF 모델로는 모델 김진경(사진), 정혁을 기용했다./직방



부동산정보 서비스 직방이 4일 '어디에 살든 나답게 살자'를 슬로건으로 내건 캠페인 CF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나 다움'을 중시하는 2030 밀레니얼 세대의 집 구하기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누구나 생각하는 좋은 집이 아닌, 시끄러운 번화가나 옥탑방이더라도 그 속에서 만족을 찾는 밀레니얼 세대의 특징이 담겼다.

직방은 슬로건에 맞춰 모델 김진경과 정혁을 기용했다.

두 모델은 자신만의 독보적인 이미지와 색을 지니고 있어 이번 직방의 캠페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적합했다고 직방 측은 설명했다.

직방은 브랜드 매거진 '디렉토리'도 발간했다. 디렉토리는 우리 삶 다양한 곳에 존재하는 평범한 사람들의 보금자리에 대한 스토리를 엮은 매거진이다.

1-2인 가구의 라이프스타일을 주거 관점에서 기록하며, 원룸과 오피스텔, 빌라, 소형 아파트 등 다양한 형태의 집에 담긴 이야기를 풀어내는 것에 주안점을 뒀다.

디렉토리는 웹사이트(directorymagazine.kr)를 통해 볼 수 있으며 이달 말 오프라인 잡지로도 발간될 예정이다. 창간호 주제는 '보증금'으로 보증금과 관련된 다양한 에피소드를 수집했다. 지역별 보증금과 월세 평균 등 빅데이터를 활용한 정보도 제공하며, '작은 집을 위한 쇼핑 리스트' 등 재미있는 콘텐츠도 담았다.

이 잡지는 교보문고와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등 시중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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