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2025년 07월 30일 (수)
금융>은행

신한銀, 3가지 '대고객 감사' 이벤트

[메트로신문] 신한은행이 대고객 감사 이벤트를 9월 3일부터 10월 31일까지 시행한다./신한은행



신한은행은 5일 대고객 감사 이벤트를 9월 3일부터 10월 31일까지 시행한다고 밝혔다.

대고객 감사 이벤트는 세가지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첫번째 '텐텐 이벤트'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신한 SOL과 인터넷뱅킹 등 비대면 채널을 통해 예금, 적금, 펀드, 청약종합저축 중 하나를 1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 20만원을, 매시간 선착순 10명에게는 '쏠편한 선물하는 적금' 5000원을 제공한다

두번째 'SNS 이벤트'는 이번 대고객 감사 이벤트에 대한 페이스북 콘텐츠를 본인 SNS에 공유한 고객 4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신규 고객 감사 이벤트'는 예금, 적금, 청약, 펀드, 신탁 중 하나를 최초로 10만원 이상 신규하고 신한카드 결제계좌를 신한은행으로 지정한 고객을 대상 추첨을 통해 1000만원 상당의 골드바, 여행상품권 100만원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기존 거래 고객과 새롭게 거래를 시작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풍성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