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메인투시도./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일대에 들어서는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오피스텔과 상업시설을 동시분양 중이라고 4일 밝혔다.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은 지하 3층, 지상 최고 23층 2개 동으로 구성된다. 1층과 2층에 들어서는 상업시설은 총 161실이다. 4면 대로변이어서 집객이 유리하고, 상업시설 크기가 다양해 콘셉트·업종별 선택이 용이하다.
3층부터 조성되는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21~59㎡ 총 710실이다. 원룸형부터 중소형까지 다양한 평면으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59㎡ 일부는 송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테라스 타입이다.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는 인천 지하철 1호선 테크노파크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 단지다. 제 1·2·3경인고속도로를 이용해 서울로 진입할 수 있다. 대형 쇼핑몰 트리플스트리트,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홈플러스 등도 가깝다.
개발호재도 있다. 최근 인천시와 연세대학교 간 국제캠퍼스 2단계 사업 계획이 합의됐다. 이에 따라 단지 인근의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에 5000명의 추가 학생 유치와 500병상 이상 규모의 세브란스병원 건립이 추진된다. 11공구에는 세계적 수준의 첨단 산학연 클러스터(사이언스 파크)도 조성된다.
최근 박남춘 인천시장이 인천과 개성∼해주를 연결하는 최초의 한반도 산업클러스터 개념의 '남북 공동경제자유구역' 조성을 추진하겠다고 밝히기도 했다.
분양 관계자는 "지난 5월 말 오피스텔 분양 당시 평균 5.94대 1로 모두 마감됐으나 일부 물량이 미 계약으로 남아 있다"라며 "최근 남북관계가 급진전되면서 서울은 물론 지방 수요자들의 문의도 늘고 있다"고 말했다.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1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이며, 중도금은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계약 즉시 전매도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78-5 일대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0년 8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