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제약/의료/건강

GC녹십자, 프랑스 분유 ‘노발락’ 가정의 달 이벤트

GC녹십자가 진행하는 프랑스 분유 노발락 가정의 달 온라인 이벤트./ GC녹십자



GC녹십자는 프랑스 직수입 분유 '노발락'의 공식 SNS를 통해 '아이와 함께하는 손하트 인증샷'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아기와의 행복한 순간을 기록으로 남겨 추억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참여방법은 아기의 손·발과 부모의 하트모양 손가락을 함께 촬영한 사진을 노발락 공식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 음료교환권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오는 17일 공식 SNS을 통해 발표된다.

GC녹십자 관계자는 "육아맘이 원하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매달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육아맘과 더욱 소통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한편, 노발락은 노발락Stage1, Stage2와 노발락AC, AD, AR, IT 등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