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GS25, 패션브랜드 '참스'와 콜라보 마케팅…"유제품 사면 지갑을 할인가에 드려요"

GS25가 Charm's의 카드지갑과 목걸이지갑을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S리테일



GS리테일은 GS25가 1020세대에 인기 있는 패션 브랜드 CHARM'S(참스)와 손잡고 유제품을 구매하면 참스 카드 지갑과 목걸이 지갑을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GS25에서 판매하는 스누피우유 500ML 구매 시 9900원(참스카드지갑), 1만900원(참스목걸이지갑)으로 책정된 참스 상품을 각 4900원과 5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GS25는 참스 상품을 총 25만개 마련했다. 준비된 수량이 모두 판매되면 이번 마케팅은 종료된다.

GS25는 편의점과 패션업계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이 고객과 편의점, 패션업체 모두에게 긍정적인 효과를 창출한다고 판단, 앞으로도 지속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홍성찬 GS25 마케팅 담당자는 "젊은 층에 어필할 수 있는 패션 브랜드와 손잡고 마케팅을 진행함으로써 젊은 층의 고객들에게 GS25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포지셔닝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GS25의 미래 고객인 1020세대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차별화 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