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2025년 08월 03일 (일)
산업>석유화학/에너지

SK이노베이션, 일상 속 혁신 아이디어 공모

[메트로신문] 페이스북 이벤트 이미지. /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이 지난 3월 론칭한 기업PR 캠페인 '세계가 이노베이션 한다'를 주제로 현실 세계에서도 이노베이션이 확산될 수 있는 '일상 속 이노베이션 한 줄 아이디어' 공모전을 1일부터 일주일간 진행한다.

SK이노베이션은 이노베이션이라는 복잡하고 어려운 주제를 한 줄 아이디어라는 쉬운 방식으로 접근함으로써 이벤트 자체도 혁신이 되도록 기획했다.

일상 생활에서 이노베이션(혁신)을 실천한 사례나 세상을 이노베이션 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공모 받아 심사한다.

SK이노베이션은 "젊은 세대들을 중심으로 이노베이션에 대한 관심이 높고, 이는 여러 형태로 나타나고 있어 이번 한 줄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많은 아이디어들이 나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공모작들의 참신성, 공익성 등을 고려해 선정된 300명에게는 기업PR 캠페인의 주 소재였던 구글어스 지도가 표현된 자체 제작 기념품인 고급 우산을 증정하며 선정된 우수 아이디어는 SK이노베이션 SNS 콘텐츠로 제작해 더 많은 사람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SK이노베이션 임수길 홍보실장은 "SK이노베이션 기업PR 캠페인은 기업이 추구하는 기업가치와 지향성을 혁신적인 기법으로 표현하고 있다"며 "이번 생활 속 이노베이션 한 줄 아이디어는 공유인프라를 통해 경제적, 사회적 가치를 키우기 위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