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은행

서현주 제주은행장, 영업점 직원과 첫 간담회…'소통경영' 시동

서현주 제주은행장이 지난 18일, 20일 영업점 직원들과의 소통 프로그램 '현장속으로! 고객속으로!' 행사를 열고 경영 방향에 대해 프리젠테이션하고 있다./제주은행



서현주 제주은행장이 영업점 직원과 첫 간담회를 열고 소통경영을 시작했다.

제주은행은 지난 18일, 20일 양일간 CEO(최고경영자)와 영업점 직원들과의 소통 프로그램인 '현장속으로! 고객속으로!' 행사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 행장 취임 후 고객접점인 영업현장에서 일하는 직원들과 소통하는 첫 간담회로, A·B 그룹으로 2회 차에 걸쳐 진행됐다.

1부에서는 은행장이 직접 경영방향을 프리젠테이션한 뒤 직원들의 소망과 응원메시지를 담은 편지를 읽으며 소통하고, 2부 행사에서는 식사를 하며 대화를 나눴다.

서 행장은 취임사에서 밝힌 고객 중시·현장 중시·직원 중시 등의 경영원칙을 다시 설명하며 "세 가지의 원칙을 통해 고객과 도민과 함께하는 진정한 지역은행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해 나가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