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2025년 08월 03일 (일)
사회>제약/의료/건강

“칙, 착, 싹, 자라나라 머리머리” 현대약품 탈모치료제 영상 공개

[메트로신문] 12일 현대약품이 공개한 탈모치료제 '마이녹실5%'의 바이럴 영상 화면. /현대약품



현대약품은 자사의 미녹시딜 성분의 탈모치료제 '마이녹실5%'를 비트박스와 함께 재미있게 표현한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유명 비트박서 '라티노'와 함께 한 것으로, 마이녹실 TVCF의 문구 "칙, 착, 싹"을 흥겨운 비트박스로 표현하며 동시에 랩을 통해 마이녹실을 알리고 있다.

영상 속에서 라티노는 사뭇 진지하면서도 익살스러운 표정과 함께 비트박스를 현란하게 구사하며, '뿌려봤니 뿌려봤니 머리에 싹싹' 등 마이녹실을 떠오르게 하는 재미있는 가사들을 엮어낸다.

특히 '자라나라, 머리머리, 머리가 싹싹' 이라는 중독성 있는 가사와 누리꾼들이 실시간으로 시청하듯 화면에 떠오르는 댓글들, '싹'이 반복되는 부분에 삽입된 창문을 싹싹 닦는 장면, 새싹이 돋아나는 장면, 컬링을 하며 빙판을 싹싹 닦는 장면 등이 웃음을 유발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탈모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조금이나마 즐거움과 희망을 주기 위해 바이럴 영상을 중독성 있고 코믹하게 제작했다"며 "영상을 통해 흥겨운 비트와 중독성 있는 가사가 많은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