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제약/의료/건강

메디톡스, 글로벌 기업광고 5일만에 200만뷰 돌파

메디톡스의 사회공헌 활동 의지 담은 세 번째 기업광고 'NOW(나우)'편 캡쳐화면. /메디톡스



메디톡스는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의지를 담은 세 번째 기업광고 'NOW(나우)'편의 유튜브 조회수가 5일만에 200만뷰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메디톡스는 지난 1일 '함께인 우리가 이 세상의 가장 빛나는 별'이라는 카피로 '인간의 시간을 연구하다'라는 메디톡스의 기업 철학을 담은 세 번째 기업광고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 NOW'편을 공개했다.

광고 공개 후 한국을 시작으로 일본, 대만, 미국, 러시아, 멕시코 등 세계 전역에서 조회수가 지속적으로 높아졌으며, 일일 조회수는 약 40만뷰에 달한다는 설명이다.

주희석 메디톡스 전무는 "단순 홍보성 기업광고가 아니라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의 취지를 알리고, 참여를 독려하는 메시지를 핵심적인 카피와 아름다운 영상미로 전한 것이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