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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제약/의료/건강

광동 옥수수수염차 “다 짜고 짜” 캠페인, 공감 속 화제

광동제약이 배우 서현진 모델로 새롭게 선보인 광고캠페인 '다 짜고 짜'편. /광동제약



광동제약이 배우 서현진을 모델로 새롭게 선보인 광고 캠페인 '다 짜고 짜' 편이 네티즌들의 공감을 얻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5일 밝혔다.

광동제약은 이번 캠페인에서 한국 고유의 식문화에 어울리는 음료라는 콘셉트로 광동 옥수수수염차를 소개한다. 찌개와 고추장, 김치 등 '짠' 음식이 많은 우리나라에는 그에 어울리는 차문화가 있다는 것.

광고에서 서현진은 "다짜고짜 어떡해"라며 "다 짜고 짜"의 중의적 표현을 자연스러운 연기로 위트 있게 풀어내며 한국인의 식습관에 어울리는 음료로 광동 옥수수수염차를 제안한다.

광동제약은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 평범한 여성들의 일상을 자연스럽게 연기해 공감대를 얻고 있는 서현진의 캐릭터를 통해 광동 옥수수수염차가 짠 음식에 맞는 대표적인 차 음료라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개인적으로도 옥수수수염차를 즐겨마시곤 했다는 서현진은 광고와 함께 공개된 론칭 인터뷰 영상을 통해 "좋아하고 맛있는 음식이 짜면 걱정이 됐었다"며 "앞으로도 광동 옥수수수염차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는 말로 제품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로 '건강한 V라인'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내가 좋아하는 짠 음식'을 주제로 진행중인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에도 공감 댓글이 많이 접수되고 있어 네티즌들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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