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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촌치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3년 연속 1위 선정

[교촌_사진자료] 교촌치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3년 연속 1위 선정. / 교촌치킨



국내 대표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18년 제20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orea-Brand Power Index, 이하 K-BPI)' 브랜드 치킨전문점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교촌치킨은 2018년 K-BPI 브랜드 치킨전문점 부문에서 총점 1000점 중 686점을 받아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브랜드 인지도, 선호도, 이용가능성 등 항목에서 모두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보조인지도 항목에서는 97.7%를 기록하며 대다수의 국민들이 인지하고 있는 브랜드로 인정받았다.

교촌치킨은 가맹점의 상권 보호를 최우선 영업 방침으로 삼고 신규 가맹점 개설 시 상생원칙을 철저히 지키고 있다. 특히, 상권보호 정책을 통해 모든 가맹점이 질적 성장하도록 관리와 지원에 집중해 교촌치킨의 상생철학은 프랜차이즈 업계 모범이 되고 있다.

또한, 파트너사와도 공정한 거래를 실현해 상생 협력의 본보기가 되고 있다. 원자재 파트너사들과 100% 현금결제를 해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는 장기적 협력관계를 유지한다. 이러한 파트너사와의 공정거래는 가맹점에 안정적인 원자재 수급해 높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많은 고객 분들이 바른 경영을 바탕으로 '상생'하는 교촌의 가치를 알아 주신 결과인 것 같다"며 "앞으로도 상생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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