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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제약/의료/건강

동국제약, ‘치센캡슐과 치질 바로 알기 캠페인’ 진행

동국제약, '치센캡슐과 함께하는 치질 바로 알기 캠페인' 진행 / 동국제약



동국제약은 13일 세종문화회관 예인홀에서 '치센캡슐과 함께하는 치질 바로 알기 캠페인'을 지난 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했다.

최근 치센캡슐의 TV 광고와 발맞춰 진행된 이번 행사는 질환 및 치료에 대한 인식이 부족해 자꾸 숨기게 되는 치질을 적극적으로 관리하자는 내용이다. 특히 치질 질환이 항문 혈관의 문제임을 정확히 알려 방치율이 높아지는 것을 막고 초기 관리의 필요성을 알렸다.

캠페인 현장에서는 TV 광고의 모델이기도 한 배우 김석훈의 입간판을 활용해, '치질을 숨기지 말고 관리하자'는 메시지를 '치밍아웃'이라는 키워드로 전달했다. 또한 제작물을 통해 치질은 청결의 문제가 아니라, 항문혈관의 문제임을 보여주고 '먹는 치질약'을 통한 초기 관리도 강조했다.

이번 캠페인과 연계해 질환을 궁금해 하는 일반인들에게 무료로 치질 질환 정보책자도 제공한다. 책자는 치센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 신청을 받아 통해 제공된다.

한편, 먹는 치질약 '치센캡슐'은 유럽에서 개발된 식물성 플라보노이드 구조인 '디오스민(diosmin)' 성분의 치질 치료제이다. 혈관 탄력 개선 및 순환 정상화, 항염 작용을 통해 치질로 인한 통증, 부종, 출혈 등의 증상을 개선시켜 준다. 치센캡슐은 약국에서 처방전 없이 구입이 가능한 일반의약품으로 1일 2회, 1회 1캡슐씩 복용하면 되고, 증상이 심할 경우 1일 6캡슐까지 복용이 가능하다.

치센캡슐 마케팅 담당자는 "치질은 발생 부위가 민감해 숨기게 되는 경우가 많아 증상이 심해진 후 병원을 찾는 경우가 많다"며 "초기관리를 통해 만성 혈관질환인 치질의 방치율을 낮추는데 이번 캠페인의 목적이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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