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문화>영화

치인트 크라우드펀딩 성공―韓·中팬 버스래핑까지 '벌써 인기'

사진/영화 '치즈인더트랩' 티저 예고편 영상 캡처

>

영화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가 벌써부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치인트는 조회 수 11억 뷰의 메가 히트 원작 웹툰을 스크린에 옮긴 작품으로, 모든 게 완벽하지만 베일에 싸인 선배 유정(박해진 분)과 평범하지만 매력 넘치는 여대생 홍설(오연서 분)의 두근두근 아슬아슬 로맨스릴러다.

웹툰 속 인물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배우 캐스팅으로 제작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치인트는 개봉을 앞두고도 팬들의 엄청난 지지를 받고 있다.

특히 역대 국내 증권형 크라우드 펀딩에서 전무후무한 최단시간 펀딩 성공기록을 세우면서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크라우드 펀딩을 오픈한 후 목표 금액인 1억 원을 달성하는데 단 5분 밖에 걸리지 않았다.

또 박해진의 공식 팬클럽 '클럽진스' 다음 팬카페 '박애인' 디시인사이드 '박해진갤러리' 등 한국 팬 연합과 중국 팬 연합은 함께 '팬 연합 유니온'으로 5일부터 서울 대구 부산 지역 다수의 버스에 '치즈인더트랩' 버스래핑 광고를 할 예정이다.

이렇듯 개봉 전부터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치인트가 개봉 후에도 그 인기를 계속 이어갈 수 있을지 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영화 '치즈인더트랩'은 오는 14일 화이트데이에 개봉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