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쌍용C&B, 얼굴·콧물 전용 프리미엄 티슈 선봬

쌍용 C&B가 '시그니처 코디 로션티슈' 2종을 출시했다. /쌍용 C&B



쌍용C&B는 얼굴·콧물전용의 프리미엄 제품 '시그니처 코디 로션티슈'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시그니처 코디'는 기존의 일반제품과 차별화를 주기 위해 새롭게 런칭된 '코디(CODI)'의 프리미엄 라인이다.

'얼굴전용' 컨셉으로 출시된 '시그니처 코디 아르간 오일 에센스 티슈'는 피부보습과 노화방지에 탁월한 천연 아르간 오일 에센스 로션이 함유돼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감을 준다. 형광 물질이 포함 되지 않은 순수 천연 펄프만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를 지닌 소비자들이 사용하기 좋다.

쌍용C&B는 내달 2일까지 쿠팡에서 240매 6입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콧물전용' 컨셉의 '시그니처 코디 피톤치드 에센스 티슈'는 휘산성이 강한 천연 피톤치드를 캡슐 속에 담아내는 특허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상쾌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피부에 닿으면 캡슐이 터지면서 피톤치드 추출물이 발산돼 촉촉하고 부드러우며 흡수력까지 좋아 환절기 비염 환자,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쌍용C&B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생활 패턴과 형태가 다양해지면서 미용티슈 제품에도 용도에 맞는 기능적 요구가 다양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쌍용C&B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 라인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