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태용 축구대표팀 감독이 콜롬비아, 세르비아와의 평가전에 나설 대표팀 선수 23명을 30일 오전 10시 신문로 축구회관 대회의실에서 발표한다. 다음 달 예정된 콜롬비아(10일), 세르비아(14일)와의 평가전에 나설 '신태용호 3기' 태극전사들이다.
▲프로야구 NC 다이노스가 연고 지역 7개 고등학교 야구팀이 참가하는 '2017 주니어 다이노스 윈터 파이털 고교야구대회'를 개최한다.
▲ 일본 프로축구 가시와 레이솔에서 뛰는 한국인 수비수 윤석영이 햄스트링을 다쳐 남은 시즌을 못 뛰게 됐다. 지난 21일 J리그 30라운드 오미야와의 경기 때 부상 당한 그는 검사 결과, 오른쪽 햄스트링 근육 부상으로 6주에서 8주 정도 치료가 필요하다는 진단을 받았다.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대회(장애인올림픽)의 티켓 판매율이 0.2%에 그치고 있다. 흥행이 우려되는 가운데, 국민적인 관심과 홍보가 절실하다.
▲피겨스케이팅 남자 싱글 기대주 차준환(16·휘문고)이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시니어 그랑프리 데뷔 무대에서 쿼드러플(4회전) 점프 3개를 실행, 개인 최고점에 도전한다.
▲경남지역 장애인 전문체육과 지역 우수선수 육성을 위한 경남 장애인 직장운동경기부 역도팀이 창단됐다. 이성섭 도 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이 단장을 맡고 박근영 감독, 최은숙 코치 등 코치진과 김형희, 최진근, 서범조 등 선수 6명으로 구성됐다.
▲지난 시즌을 마친 뒤 공식 은퇴한 프로농구 레전드 주희정이 오는 29일 오후 3시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부산 kt와 홈경기에서 은퇴식을 열고 팬들과 '작별 행사'를 치른다.
▲배우 전소민이 28일 오후 2시 서울시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2017 타이어뱅크 KBO 한국시리즈 3차전 시작을 알린다.
▲프로야구 SK 와이번스가 내년에도 외국인 에이스 메릴 켈리, 거포 제이미 로맥과 함께 한다. 켈리는 총액 175만 달러, 로맥은 85만 달러에 각각 재계약했다.
▲프로농구 2017-2018시즌 개막 후 나란히 5연승을 달리며 공동 선두에 오른 서울 SK와 원주 DB가 28일 잠실에서 맞대결을 벌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