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교육

서울사이버대,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대상' 사이버대학 부문 대상

서울사이버대,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대상' 사이버대학 부문 대상

서울사이버대가 '2017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대상'에서 사이버대학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서울사이버대



서울사이버대학교(총장 이은주)가 지난 20일 열린 '2017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대상(KCAB)' 시상식에서 사이버대학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심사에서 서울사이버대는 학생에게 최적화된 학사 서비스를 높이 평가 받았다. 서울사이버대는 사이버대학 최초로 학생맞춤 1년 4학기제를 도입해 신입생은 3년, 편입생은 1.5년 만에 졸업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커리어코칭센터를 별도로 두어 재학생의 적성과 역량, 목표를 총체적으로 고려한 일대일 맞춤형 커리어 코칭을 제공하며, 학과(전공)별로 자격증 취득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모바일로도 출석 인정이 되고, 수강이 자유로워 재학생 편의를 높였다는 점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앞서 서울사이버대는 2011년 이러닝 국제대회 상용화 분야 은상, 2015년 교수-학습 우수사례 최다 수상, 2017년 아시아 태평양 스티비 어워즈 교육 웹사이트 혁신상 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이은주 총장은 "이번 수상은 소비자가 뽑아줬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만족하는 최고의 교육을 제공하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