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교육

한우리,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독서교육 부문 1위

한우리,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독서교육 부문 1위

한우리독서토론논술 이미지 /한우리



한우리독서토론논술이 브랜드스탁과 연세대 B&B 마케팅연구센터가 실시하는 '2017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에서 독서교육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한우리독서토론논술은 학년별 교과 연계 필독서와 학습 콘텐츠, 전문 독서지도사의 수업을 통해 학생들의 교과 배경지식과 표현 능력을 키워주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독서교육 브랜드로는 국내에서 처음 출시됐다.

현재 ▲교과 연계 도서를 기반으로 배경지식을 확대하고 창의적 표현활동을 하며서술형·수행 평가 대비를 돕는 유아 초등학생 대상 '생각하는 나무' ▲국내외 명작 도서와 연계한 시사토론·실전논술 활동으로 전략적 독해력을 강화하고, 논제 유형별 글쓰기와 통합교과논술 활동으로 수능과 논술고사 대비를 돕는 중 고등학생 대상 '소크라테스' ▲밀도 높은 통사 수업, 지도와 사료로 사건 인과관계 읽기, 역사 소재 토의·토론 활동으로 구성된 '역사 특강 프로그램' 등의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한우리 조호성 교육사업본부장은 "올해 초·중학교를 중심으로 과정 중심 평가가 늘고 있어, 독서 교육의 중요성이 점차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며 "창의력을 중시하는 앞으로의 교육 과정에 맞춰, 학생들이 독서를 통해 사고력, 창의력, 문제해결력 등 다채로운 역량을 기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