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LG전자, 베트남 방송사와 손잡고 프리미엄 가전 알린다

LG전자가 베트남 시청률 1위 국영방송 'HTV 7'과 손잡고 이색 예능 프로그램 '똑똑한 아내들(Smart Wives)'을 공동 제작에 나선다. 사진은 LG전자의 프리미엄 가전이 등장하는 프로그램 장면./LG전자



LG전자가 베트남 국영방송과 손잡고 LG 프리미엄 가전 알리기에 나선다.

LG전자는 베트남 국영방송 'HTV 7'과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활용한 이색 예능 프로그램 '똑똑한 아내들(Smart Wives)'을 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LG전자는 HTV 7의 시청률이 호치민 등 평균 소득 수준이 높은 남부 지역에서 높게 나오고 있다는 점을 활용해 고급 가전을 적극적으로 노출,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LG전자는 지난 8일(현지 시간) HTV 7와 호치민 갈라 센터 홀에서 70여 현지 미디어를 비롯해 출연진 및 제작진, LG전자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작발표회를 열었다.

이 프로그램은 총 13회 분량으로 이달 16일부터 매주 화요일 방영된다. 촬영 무대에는 올레드 TV,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트윈워시, 듀얼쿨 에어컨 등 LG전자의 프리미엄 가전 신제품들이 대거 등장한다.

매주 베트남의 유명인 부부 2쌍이 등장해 자녀 교육, 가사 분담, 부부간 대화 등 결혼생활에서 누구나 고민할 만한 주제에 대해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것으로 시작한다. 이어 부부들이 LG전자 주요 제품이 설치된 무대에서 주어진 과제를 함께 수행하는 모습을 담아낸다.

예를 들어 '남편의 과거보다 현재의 사랑이 중요하다'는 주제로 가 과제로 주어지면, 출연자들이 스마트 인버터 기술이 적용된 LG 광파오븐을 사용해 도자기를 만들어내는 식이다.

LG전자는 옥외광고, 유투브·페이스북 등 SNS, 소비자 경품 퀴즈 등을 통해 다양한 프로그램 홍보 활동도 진행할 예정이다.

LG전자 관계자는 "베트남은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시장"이라며 "유명인들이 LG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을 통해 베트남 소비자들이 LG 프리미엄 제품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자연스럽게 느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