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교육

경희사이버대, 브랜드 2년 연속 1위 인증식

경희사이버대, 브랜드 2년 연속 1위 인증식

경희사이버대학교 윤병국 부총장이 선정 소감을 말하고 있다. /경희사이버대



"대한민국 사이버대학 중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대학으로서의 책무를 다하겠다."

경희사이버대 윤병국 부총장은 최근 교내에서 가진 사이버대 브랜드 2년 연속 1위 인증식에서 이같이 말했다.

경희사이버대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하 KMAC)이 주관한 제19차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조사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사이버대학 부문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인증식은 인증패를 전달하고 조사결과를 브리핑하는 자리였다.

KMAC 한상록 상무는 인증식 축사를 통해 "경희사이버대의 이번 1위 선정은 사이버대에 재학하는 학생들은 물론 향후 사이버대에 진학할 예비 입학생들까지 포함한 소비자들이 직접 평가한 결과라는 점에서 브랜드경영의 의미있는 성과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인증식에는 윤 부총장을 비롯해 김혜영 입학관리처장 및 대외협력실장, 임근욱 기획처장, 박상현 교무처장, 강윤주 온라인교육지원처장, 백지은 학생지원처장, 임규섭 사회교육원장, 안성식 외식조리경영학과 교수 등 경희사이버대 관계자들과 한 상무 를 비롯한 KMAC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