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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GS샵, '마리아꾸르끼' 패션의류 국내 첫 론칭

마리아꾸르끼 화보. /GS샵



GS샵은 '북유럽의 루이뷔통'으로 불리는 럭셔리 패션 브랜드 '마리아꾸르끼(MARIA KURKI)'의 패션의류를 공식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마리아꾸르끼의 핸드백, 숄 등 잡화를 론칭한 데 이어 이번에는 패션의류를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첫 방송으로 GS샵은 오는 8일 오전 9시 20분부터 65분 동안 마리아꾸르끼의 '디아나(Diana) 수트 3종'(16만8000원)과 '칼로젠 원피스'(11만8000원)을 판매한다.

디아나 수트는 영국 로열패밀리가 사랑한 럭셔리 패션 브랜드인 마리아꾸르끼의 뮤즈, 다이애나 왕세자비에 헌정하는 에디션이다.

칼로젠 원피스는 부와 젊음, 행운, 풍요 등을 상징하는 마리아꾸르끼의 시그니처 '칼로젠버기 풍뎅이'의 유연한 곡선 이미지를 담았다.

이번 SS 시즌에 마리아꾸르끼가 제안하는 패션은 포멀하고 고급스러운 '포쉬룩(Posh)'이다. 각계각층의 오피니언, 로열 패밀리가 사랑하는 럭셔리 브랜드 이미지 처럼 풍성한 실루엣이 우아하고 기품 있는 스타일로 연출시켜 준다.

국내 첫 패션의류 론칭을 축하하기 위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생방송 중 구매한 고객 11명을 추첨해 50만원에 상당하는 '마리아꾸르끼 일리아나' 핸드백을 증정한다.

한편 GS샵은 마리아꾸르끼 론칭을 수년간 준비한 결과 지난해 10월 마리아꾸르끼의 잡화를 론칭, 당시 '타니아 클러치백'은 총 4회 방송 모두 완판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백정희 GS샵 브랜드사업부 상무는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한 '쏘울', 톱 디자이너 브랜드 'SJ와니'와 함께 북유럽 럭셔리 패션 브랜드 마리아꾸르끼는 GS샵을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며 "여유롭고 우아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한 패션 트렌드를 제안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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