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재테크

MG새마을금고, 서울영상광고제서 '영화관에 찾아온 시' 은상 수상

MG새마을금고 극장광고 '영화관에 찾아온 시' 스틸컷./새마을금고



MG새마을금고는 지난 17일 극장광고 '영화관에 찾아온 시' 캠페인으로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은상을 받았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로 14회를 맞이한 서울영상광고제는 '가장 대중적인 시선으로 가장 공정하게'라는 슬로건 아래 일 년 동안 방송된 온·오프라인 광고 영상물 중 최우수작을 선정해 시상하는 자리다.

MG새마을금고의 '영화관에 찾아온 시' 캠페인은 봄·여름·가을·겨울 각 계절에 가장 어울리는 시와 영상을 선정해 총 4편의 영상으로 제작됐다.

캠페인에서 MG새마을금고의 브랜드 노출은 최대한 줄이고 전속모델 유호정씨의 나레이션을 통해 원작시의 감정을 집중적으로 전했다.

시상식에서는 1차 네티즌심사, 2차 전문심사위원단 심사를 거쳐 선정된 각 부문별 최종 수상작(Finalist)들을 대상으로 그랑프리, 금상, 은상 등의 총 27편의 작품이 수여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