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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교육

알바천국, '고객감동경영대상' 4년 연속 수상

알바천국, '고객감동경영대상' 4년 연속 수상

알바천국 서영호 서비스본부장(오른쪽)이 2017 고객감동경영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알바천국 제공



아르바이트 전문포털 알바천국(대표 최인녕)이 '2017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4년 연속으로 아르바이트포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고객감동경영대상 운영사무국과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공동 주관하는 '2017 고객감동경영대상'은 소비자에게 올바른 고객감동경영을 실천한 기업을 선정하는 행사로, 올해로 11회를 맞았다. 올해 수상 기업은 경영전략과 고객감동 등 총 4개 부문의 전문가 심사와 제품, 품질 만족도 등 총 4개 부문 소비자 설문을 포함한 철저한 심사단계를 거쳐 선정됐다.

알바천국은 2016년 5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새 알바문화를 켜다' 캠페인을 비롯해 알바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 알바생들의 권익 향상을 위한 다양한 활동 전개, 꾸준한 고객 감동 경영을 실천해온 공로를 인정받아 4년 연속 아르바이트포털 부문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알바천국 최인녕 대표는 "알바생과 고용주의 권익 향상을 위한 실질적인 해결 방법을 제공했던 것이 고객들의 마음에 와 닿았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알바생과 고용주가 상생할 수 있는 건강한 알바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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