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지역

고양시, 시민소통 애프터-콜(After-Call) 추진

고양시, 시민소통 애프터-콜(After-Call) 추진

고양시(시장 최성)는 시민에게 먼저 다가가는 능동적인 소통으로 시민감동 행정을 실현하고 행정의 신뢰성 제고를 위해 주요민원 '애프터-콜'을 추진한다고 9일 밝혔다.

애프터-콜은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로 접수되는 ▲주요 현안 ▲집단민원 ▲생활 속 작은 불편 민원에 대해 민원처리 과정에 대한 만족도, 불만사항, 개선요구 사항 뿐 만 아니라 기타 정책제언을 다시 한 번 청취하고 이를 업무 추진시 반영하는 특색사업이다.

시민소통담당관 이현옥 담당관은 "간담회를 통한 격무부서 격려, 직원 인센티브 제공 방안 강구 등 애프터콜의 순기능에 대한 전직원 공감대 형성을 통해 고양시만의 특별한 소통창구의 하나인 애프터콜을 체계화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앞으로도 시민과 진정한 소통을 통해 통일한국 실리콘 밸리의 초석을 다지는데 보탬이 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