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최상위권 대학 목표 자연계 예비 고3 설명회 개최
디지털대성(대표 김희선)이 운영하는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오는 5일 부산과 6일 서울에서 자연계 최상위권 예비 고3을 위한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5일 오후 2시 부산 부산일보 대강당과 6일 오전 11시 서울 숙명여고 대강당에서 개최되며, 수험생의 피로회복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대웅제약 '임팩타민 에이플러스(A+)'가 후원한다.
2018 수능부터 영어 절대평가제가 실시되면서 자연계 최상위권에게 수학, 과학, 국어는 더욱 중요한 과목이 됐다. 이에 대한 수험생과 학부모의 관심을 증명하듯 대성마이맥이 실시하는 자연계 최상위권 설명회에 대한 문의와 예약이 뜨겁다.
대성마이맥은 이번 설명회에서 의대?치대?한의대와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등의 자연계 최상위권 학교 및 학과에 대한 특징을 분석하고, 이에 따른 합격 전략을 제시한다. 또한 내신과 수능 점수, 고등학교의 유형과 위치한 지역에 따라 전략을 어떻게 세워야 할지에 대한 해답도 제시한다.
설명회 1부에서는 대성마이맥 윤도영 강사가 입시전략을 강연한다. 입시전문가로 알려진 윤도영 강사는 대치동과 대성마이맥에서 생명과학과 화학을 가르치고 있다.
2부에서는 자연계 최상위권의 수학?과학?국어 학습 전략을 주제로 수학 한석원 강사, 과학 윤도영 강사, 국어 박광일 강사가 연단에 선다. 수험생들은 겨울방학부터 수능까지의 학습 목표와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설명회 예약 참석자에게는 자연계 최상위권 입시자료집, 2017 스터디 플래너를 제공한다.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예약 후 참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