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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재테크

저축은행업계, 7년 만에 온라인 광고 론칭

저축은행중앙회가 업계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온라인 광고를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는 저축은행업계가 구조조정 등으로 대외 이미지에 타격을 입어 TV광고를 중단했다가 7년 만에 홍보활동을 재개한 것이다.

광고는 저축은행이 친근하게 다가가겠다는 의미를 담아 '생활 가까이에서 착! 어려울 때 척! 든든한 축!'이라는 기본 콘셉트를 가지고 3편의 시리즈로 제작됐다.

저축은중앙회는 '착!척!축'이라는 의태어를 이용해 저축은행이 고객의 생활에 맞춰주는 생활 밀착형 은행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첫 론칭된 온라인 광고는 엄마와 아기를 모델로 해 따뜻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제작했으며 포털, 유튜브, 페이스북 등 온라인에 유통할 예정이다.

이를 기념해 저축은행중앙회 페이스북에서는 동영상을 공유하고 감상평을 남기는 고객을 선정해 커피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내년 1월 10일까지 실시한다.

이순우 저축은행중앙회장은 "저축은행에 대한 선입견을 없애기 위해 이런 홍보활동을 시작하게 됐다"며 "업계가 중금리대출과 같은 서민지원 상품을 통해 서민금융기관으로서 본연의 역할을 착실히 수행하다보면 한 걸음씩 고객의 신뢰에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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