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중목달, 중국어회화 '입트중' 사전 프로모션 진행
EBSlang(EBS랑)이 새롭게 런칭할 중국어회화 강의 EBS 중목달 '입이 트이는 중국어(이하 입트중)'의 사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EBS 중목달에서는 오는 26일 입트중을 선보인다. 이는 EBSlang이 중국어 학습을 어려워하는 초심자를 대상으로 기획한 소리중심의 중국어 학습 강의로, 걸그룹 '피에스타'의 차오루가 특별 강사로 참여한다. 노래를 배울 때와 같이 소리와 리듬으로 단어와 문장을 익히게 하여 기억하기 쉽고 재미있는 학습이 가능하다. 특히 초보 학습자들이 가장 힘들어한다는 성조교육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어 중국어에 대한 흥미를 잃지 않게 했다.
EBSlang은 입트중 런칭을 기념해 체험단, 사전 판매 이벤트, 특별 출연 걸그룹 선생님 맞추기 이벤트 등 총 3가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입트중 사전체험단'은 중국어를 배우고 싶은 15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21일 단 하루 진행된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2만원 할인권이 주어지며, 체험단에 선정된 수강생들은 입트중 강의를 한 달간 무료로 들을 수 있다. 주어진 미션을 수행할 경우 매월 무료 강의 수강 혜택도 제공한다.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사전 구매한 학습자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됐다. 3개월 과정 구매자 전원에게는 2만원 강의 할인권과 모바일 강의 수강권을 제공하며, 항공권, 프랜차이즈 상품권 등 준비한 경품 중 무작위로 하나를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20일까지 특별 강의를 진행하게 되는 '걸그룹 선생님'을 맞추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정답을 맞춘 참여자 모두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EBSlang 블로그에서 참여할 수 있다. 모든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EBS 중목달 관계자는 "중국어를 쉽고 즐겁게 시작할 수 있도록 이번 강의 프로그램 및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소리 중심의 학습법인 입트중을 통해 중국어 학습을 원하는 많은 사람들이 '중국어는 흥미롭고 쉽다'는 생각을 가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