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교육

좋은책신사고, 카카오프렌즈 '2017 신사고 스터디 플래너' 출간

좋은책신사고, 카카오프렌즈 '2017 신사고 스터디 플래너' 출간

좋은책신사고(대표이사 홍범준)가 19일 일상의 즐거움을 주는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2017 신사고 스터디 플래너'를 출시했다.

'2017 신사고 스터디 플래너'는 주간, 월간 단위로 학습 계획을 세울 수 있는 학습 전용 다이어리로, 좋은책신사고는 매년 약 25만부의 스터디플래너를 제작해 배포하고 있다.

이번에는 학생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카카오프렌즈를 다양하게 반영했다. 무지, 라이언, 어피치 등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다양한 모습을 스터디플래너 표지 및 내지 곳곳에 수록해 학생들이 공부계획을 세우고 실천하는데 동기부여 역할을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중고등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대입정보, 성적관리, 학습방법 등을 수록하여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2017 신사고 스터디 플래너'는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신사고 도서 2권 구매자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하고 있으며, 신사고 홈페이지에서 플래너 출간 소식을 스크랩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플래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앞서 좋은책신사고는 지난 5일 중고등학교 학급 대상으로 500부를 배포하는 스터디 플래너 이벤트를 실시했고, 시작과 동시에 신청이 마감되어 500부를 추가 투입했으나 단 하루 만에 신청이 마감됐다.

장정화 좋은책신사고 마케팅 본부장은 "공부를 하는 것만큼 중요한 것은 목표를 위한 계획을 수립하고 실천해가는 과정이다"라며 "신사고 스터디 플래너를 사용하는 학생들이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학습 계획을 수립하며 실천해가는 즐거움을 느꼈으면 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