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은행

신한은행, 20대 고객 대상 '디지털 마케팅 챌린지' 개최

신한은행이 20대 고객이 직접 디지털 채널 운영 방안을 기획하고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S20 디지털마케팅 챌린지 2017'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신한은행



신한은행은 20대 고객이 직접 디지털 채널 운영 방안을 기획하고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S20 디지털 마케팅 챌린지 2017'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참가자들은 1월 중순까지 진행되는 서류심사와 면접에 참여하게 되며, 최종 선발된 30개 팀은 내년 2월초 2박 3일간 진행되는 본선 무대에 서게된다.

본선에서는 신한은행 마케팅 실무자들과 해당 분야 전문가들로부터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강연을 듣고 마케팅 전략 수립에 대한 코칭 기회를 제공받는다.

이번 'S20 디지털 마케팅 챌린지 2017'는 오는 29일까지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국내외 2년제 이상 대학에 재학중인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최종적으로 예비 마케터로서 직접 디지털 채널 운영과 마케팅에 대해 창의적인 기획안을 만들어 발표하게 된다. 본선 과정을 거쳐 최종 선발된 6팀에게는 최우수(1팀) 500만원 을 비롯해 총 12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S20 디지털 마케팅 챌린지 2017'은 20대 고객들과 디지털 마케팅에 대해 참신한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신한은행 디지털 채널 전략의 비전을 제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