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옥션, 인기투표 거친 ‘이색 아이디어 상품’ 판매

옥션이 인기투표 거친 '이색 아이디어 상품' 을 판매한다. /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 옥션은 고객들의 인기투표를 거쳐 선정된 이색 아이디어 제품을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옥션은 오는 14일까지 '프로듀서 in 옥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아이디어 제품 공모 프로그램인 '슈퍼끼어로' 최종 당선작 판매에 나선다.

슈퍼끼어로는 끼와 재능을 갖춘 창작자들의 우수 콘텐츠를 발굴, 단계적 창업을 지원하는 경기 콘텐츠코리아 랩의 사업화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웅크린 선인장, 웅장 인형(3만4000원) ▲천연소가죽 DIY 키트(5만원) ▲우드 패턴 액세서리(1만9600원) ▲노타(NOTA) 캔버스(3만4000원) 등 총 24종이다.

해당 제품들은 선주문 생산 방식 시스템을 적용, 목표 주문량이 달성된 경우에만 제작돼 배송 될 예정이다. 제품의 실용화 가능성을 살피면서도 실제로 필요한 만큼 상품을 생산할 수 있다는 점에서 창작자의 부담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임정환 옥션 마케팅 실장은 "고객들은 이색 아이디어 상품을 만나볼 수 있고 창작자에게는 자신의 이름을 내건 상품을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반응을 살필 수 있는 기회가 된다"며 "판매 성공여부에 따라 창업의 발판을 제공 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