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교육

파고다어학원,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외국어학원 1위에

파고다어학원,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외국어학원 1위에

파고다아카데미(대표 박경실)가 외국어학원 부문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Korean Standard-Service Quality Index) 1위에 선정됐다.

파고다어학원은 2016년 KS-SQI 조사결과, 평점 76.6점을 받아 1위에 오르며, 가장 서비스품질이 우수한 외국어학원으로 평가 받았다. 이번 선정으로 파고다어학원은 KS-SQI 외국어학원 부문 1위에 7회째를 맞았다.

파고다 측은 모바일 환경에 적합한 교육 커리큘럼 및 시스템을 구축하고, 혁신적인 영상 중심의 퀄리티 높은 콘텐츠 개발에 집중해 온 노력이 주효한 것으로 보고 있다.

KS-SQ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 서비스산업의 품질 수준을 나타내는 대표 지표다. 기업 및 기관의 서비스나 제품을 직접 구매해 본 고객들의 서비스 경험에 의한 품질 평가를 바탕으로 한다. 51,65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일대일 개별면접조사 및 인터넷 패널조사를 통해 47개 업종, 191개의 기업 및 기관의 서비스품질지수 1위를 선정했다.

파고다아카데미 박경실 대표이사 회장은 "최소 3개월간 파고다의 교육서비스를 경험해 본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조사 결과라 더욱 신뢰가 가고, 우수한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파고다 교직원은 앞으로도 보다 나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