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교육

키드앱티브아시아, 클래스카드와 호두잉글리시 청크카드 개발 협업

키드앱티브아시아, 클래스카드와 호두잉글리시 청크카드 개발 협업

키드앱티브아시아(대표 곽동호)는 31일 자사의 3D 체험형 초등영어 말하기 학습프로그램 '호두잉글리시'와 수업용 디지털 플래시카드 서비스 업체인 클래스카드(대표 전성훈)와 협업 계획을 밝혔다.

이번 협업은 청크 기반으로 구성된 호두잉글리시의 학습 효과를 배가시키고자 추진된다. 청크는 의미를 가진 단어 덩어리로 영어 문장을 구성하는데 필수 학습 요소다. 호두잉글리시는 클래스 카드와의 협업으로 학습 과정에서 제공되는 총 4백개 이상의 청크 표현을 디지털 플래시카드 형태로 제작해 영어 말하기에 필요한 청크 학습을 강화할 예정이다.

클래스카드는 교사와 학생들이 함께 수업을 진행하고 학습을 할 수 있는 스마트 플래시카드 서비스 플랫폼으로, 디지털 단어장 기능 외에 선생님들을 위한 수업, 숙제, 시험 기능까지 탑재되어 있어 교육현장에서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이미 국내 700여개 교육기관에서 1300여명의 선생님과 1만명의 학생들이 사용중이며, 선생님들이 직접 만들어 올린 학습자료도 8천개나 된다.

키드앱티브아시아 곽동호 대표는 "키드앱티브아시아는 한국의 다양한 에듀테크 스타트업과의 협업으로 호두잉글리시 학습자들에게 더 다각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중" 이라며 "이번 클래스카드와의 협업을 통해 학생들이 효과적으로 의미 중심의 영어 말하기 학습을 성취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