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11월 수강료 할인 이벤트…헌혈증 기증하면 10% 할인 등
YBM어학원은 11월 수강 등록생을 대상으로 수강료 할인과 온라인 강의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5일까지 전국 YBM어학원 16개 센터에서 동시 진행된다.
YBM어학원은 연말을 맞아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사랑나누기 헌혈캠페인'을 실시, 헌혈증을 기증하는 수강 등록생에게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방문 접수하는 경우에 한하며, 수강 등록 시 본인의 헌혈증을 기증하면 수강료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YBM어학원은 올해로 13회를 맞은 '사랑나누기 헌혈캠페인'을 통해 매년 전국 수강생 및 임직원들의 참여를 통해 모은 헌혈증을 백혈병 환우 등 사회 곳곳의 소외계층에 전달해 왔다.
또한 YBM어학원은 11월 중국어 강좌 수강생에게 다채로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중국어 신규 수강생에게는 수강료 20% 할인 혜택을, 10월 타학원 수강 이력이 있는 수강생에게는 수강료 20% 할인 및 1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2명 혹은 3명이 중국어 강좌를 동시에 등록하면 수강료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2명 등록 시 10% 할인과 10% 적립 혜택이, 3명 등록 시 20% 할인과 10%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토익 입문자를 위한 혜택도 있다. YBM어학원은 YBM 첫토익 패키지(토익 입문반 2개월 과정)를 등록하는 수강생에게 수강료 최대 22%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등록생 전원에게 토익응시권과 YBM CLASS 인강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전 수강생 대상으로 YBM어학원 20% 수강할인권과 토익 시험용 필기구로 구성된 'YBM 첫토익팩'을 증정해 첫 토익 시험에 완벽히 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YBM어학원 홍보마케팅 관계자는 "연말을 앞두고 마음이 들뜨기 쉬운 시기임에도 자기계발을 결심한 수강생들을 지원하는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특히 13년 동안 이어오고 있는 YBM어학원의 헌혈캠페인이 올해에도 시행되는 만큼 많은 수강생들이 참여해 수강료 할인 혜택도 받고 도움이 필요한 곳에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