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비엠넷 원격평생교육원, 민간자격증 과정 오픈
와이비엠넷 원격평생교육원은 취업준비생들의 관심이 높은 25개 민간자격증 과정을 열고 무료 수강 혜택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개설되는 민간자격증 과정은 ▲심리상담사 ▲방과후지도사 ▲독서지도사 ▲미술심리상담지도사 ▲아동심리상담사 ▲자기주도학습지도사 과정 등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된 민간자격증을 취득하는 과정이다. 100% 온라인 수업과 시험만으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고, 모바일로도 수강 가능하다.
와이비엠넷 원격평생교육원은 민간자격증 과정 개설을 맞아 유료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특전을 준다. YBM자격증센터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만 하면 최대 3개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고, 3개 과정 중에서 1개라도 자격증을 취득하기만 하면 다른 과정을 추가로 무료수강할 수 있다.
와이비엠넷 원격평생교육원 이병호 팀장은 "구직난이 이어지면서 취업에 도움되는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취준생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를 반영해 민간자격증 과정을 마련했다"며 "이번 민간자격증 무료수강 기회가 취업에 성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와이비엠넷 원격평생교육원은 정부가 운영하는 학점은행제를 진행하는 온라인 원격평생교육원이다. 정식 학사학위 과정으로 영어영문학·경영학 등을 그리고 자격증 과정으로는 청소년지도사·사회복지사 과정 등을 운영한다. '2016년 2학기 마지막 개강반(11월 15일 개강)'을 11월 14일(월)까지 모집하고 있고 수강료를 최대 63%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민간자격증 과정 및 무료 수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와이비엠넷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