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제이엘에스, 부산 기장군과 '가족 영어체험학습' 개최
'2016 가을, 원어민과 함께하는 기장 가족 영어체험학습' 포스터 /정상제이엘에스 제공
정상제이엘에스(대표이사 박상하)가 오는 15일부터 이틀간 부산광역시 기장군(기장군수 오규석) 거점영어센터에서 주관하는 '2016 가을, 원어민과 함께하는 기장 가족 영어체험학습'을 개최한다.
'기장 가족 영어체험학습'은 정상제이엘에스가 위탁 운영하는 기장군 교육 특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올해로 5년째를 맞이했다. 이번 가족 영어체험 학습은 '세계 여행'을 테마로 세계 다양한 나라의 역사와 문화를 배우면서 영어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프랑스, 싱가포르, 이집트 등 각 나라별 부스와 관광안내소, 세계 명작 애니메이션 등 총 11개의 부스에서 진행되는 세계 문화와 관련된 체험형 영어 미션이다. 흥미로운 주제와 게임, 만들기, 체험 활동들로 유치원생부터 성인까지 모두 쉽고 즐겁게 영어를 경험할 수 있다.
특별 프로그램으로 세계 전통의상을 입고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이 운영된다. 즉석에서 사진 인화는 물론 이메일로 발송해주는 서비스를 함께 제공해 가족들과 함께 의미 있는 추억을 쌓을 수 있게 돕는다. 또한 풍선아트, 벌륜쇼 등 참가자는 물론 지역 시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야외 행사도 마련되었다.
정상제이엘에스 박상하 대표는 "정상제이엘에스의 30년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획된 가족영어체험학습을 통해 지역주민들이 영어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도시에 비해 상대적으로 교육 인프라가 부족한 지역 사회의 영어 교육 환경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콘텐츠 개발에 박차를 가해 대표 영어 교육 행사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기장 가족 영어체험학습'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기장군청 1층과 야외 공간에서 진행되며,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기장군 거점 영어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