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LG전자 ‘LG 시그니처’ 글로벌 광고 캠페인

LG전자가 초프리미엄 브랜드 'LG 시그니처'의 글로벌 판매 확대에 맞춰 'LG 시그니처 인더시티' 광고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은 뉴욕의 '포 월드 트레이드 센터'에서 촬영한 'LG 시그니처 올레드TV'. /LG전자



LG전자가 초프리미엄 브랜드 'LG 시그니처'의 글로벌 판매 확대에 맞춰 'LG 시그니처 인더시티(LG SIGNATURE in The City)' 광고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LG전자는 캠페인의 카피를 '위대한 것은 닮았다, 본질에서 출발한다'로 정했다. LG시그니처 제품과 주요 도시의 사랑받는 유명 건축물의 디자인 유사성을 통해 LG 시그니처의 초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한다는 것.

이와 관련, LG전자는 ▲LG 시그니처 냉장고와 파리의 그랑드아르슈 ▲LG 시그니처 올레드 TV와 뉴욕의 포 월드 트레이드 센터 ▲LG 시그니처 세탁기와 슈투트가르트 국립음악대학 ▲LG 시그니처 공기청정기와 런던 30 세인트 마리 엑스를 각각 매칭한 영상을 선보였다. 또 영상을 흑백으로 구성해 감각적 영상미를 더했다.

LG전자는 지난 상반기 한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론칭한 LG 시그니처를 연내 유럽과 북미에 잇달아 출시한다. 이에 발맞춰 이달 유럽을 시작으로 내달 북미에서 'LG 시그니처 인더시티' 광고 캠페인을 실시할 계획이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 나영배 부사장은 "LG 시그니처의 글로벌 출시 확대에 맞춰 고객들과의 교감을 넓힐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지속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