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교육

미래원격평생교육원, 2016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선정

미래원격평생교육원, 2016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선정

'2016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2년 연속 학점은행 부문 1위를 수상한 미래원격평생교육원 박영송 부원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 제공



온라인 자격증 취득 전문 기관 미래원격평생교육원(대표 문규식)이 전날 서울 라마다 호텔에서 열린 '2016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2년 연속 교육(학점은행)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교육부 인증을 받은 학점은행제 원격교육훈련기관으로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을 위한 온라인 강좌를 제공한다. 학습자 환경에 따라 보훈, 장애학우, 면학, 성적 등 다양한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학사케어 서비스를 실시해 수강생이 과제, 토론, 시험, 출석 등 모든 학사일정을 수행했지만 과락이 발생할 경우 학기 종료 후 재수강의 기회를 무료로 주고 있다.

'2016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운영사무국, 한국 미디어마케팅진흥원이 주관하며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실질적인 만족도에 대해 심사위원 및 20세 이상 소비자들의 평가를 통해 브랜드 선발, 선호도 리서치, 공적서 심사 등의 과정을 거쳐 총 68개 브랜드가 최종 선발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