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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 치매 대비 'KB골든라이프 치매안심 상담서비스' 시작

'KB골든라이프 치매안심 상담서비스'는 치매에 대비한 자산관리 서비스다. 지금은 건강하지만 치매에 대비하고 싶은 고객, 치매가 우려되는 가족이 있어 관련 상담이 필요한 고객 등이 대상이다./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치매 관련 법률적 필요사항을 상담해주는 'KB골든라이프 치매안심 상담서비스'를 지난 17일부터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KB골든라이프 치매안심 상담서비스는 향후 치매로 인한 재산관리 등의 어려움에 대비해 법률전문가와 성년후견상담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성년후견은 치매와 질병, 장애 등으로 도움이 필요한 성인에게 재산관리와 일상생활 지원을 제공하기 위한 제도다. 서비스 신청은 전국 영업점에서 할 수 있다. 사전에 원하는 일자와 시간을 예약할 수 있다.

상담 유형은 두 가지다. 첫째는 법률전문가와의 유선 상담이다. 둘째는 명동에 있는 KB자산관리플라자를 직접 방문하는 대면상담이다.

국민은행은 지금은 건강하지만 치매에 대비하고 싶은 고객, 치매가 우려되는 가족이 있어 관련 상담이 필요한 고객 등을 기다리고 있다.

KB국민은행 골든라이프 관계자는 "앞으로도 노후생활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적극 발굴해 진정한 국민의 은퇴·노후 파트너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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